기사 메일전송
‘여름 축구와 캠핑, 문화체험 일석삼조 가족단위 축구잔치가 열린다’
  • 기사등록 2013-07-23 12:39:44
기사수정

 


  국민생활체육 전국축구연합회 유․청소년축구연맹(회장 최재성)은 '2013 유․청소년 축구대회 ‘I(아이)-리그’ 여름축구축제를 오는 7월30일부터 8월2일까지 나흘간 경기 남양주시 일원에서 개최한다.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유·청소년축구연맹이 주최하는 I-리그 축구대회 참가 클럽 선수와 가족 등 총 6천여명이상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축구를 사랑하는 순수 아마추어 유․청소년은 물론 학부모들도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어 생활체육 축구의 저변 확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7월3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회장기배 축구경기 참가하는 클럽팀은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와 인근 잔디구장에서 조별 리그를 통한 회장기배 축구대회를 진행하며 매일 팀당 2경기 이상을 소화한다.


 



  축구경기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전 국가대표 올스타․연예인축구단 친선경기, 축구캠핑에 맞게 송종국,우희용,김성남 축구교실이 진행되며 수중축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한편 연맹측은 선수 뿐 아니라 가족 모두가 축구를 즐기고,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가족 캠핑장’으로 꾸밀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I-리그 축구대회 참가 클럽의 선수와 가족은 물론 비참가 클럽도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비 없이 행사장 입장과 동시 모든 행사가 무료로 진행되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축구축제 한마당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전국유·청소년축구연맹 홈페이지(nyff.or.kr)를 이용하거나 전화(070-4131-4187․43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재성 회장은 “온 가족이 축구 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문화적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축구문화를 이끌기 위해 I-리그 여름축구축제를 기획했다”며 “즐기는 축구, 가족과 함께 행복을 누리는 공간으로 거듭날 이 행사는 앞으로 전국 유․청소년 선수 및 가족간 교류 및 우정을 나누는 공간을 넘어 축구와 축제를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여름 캠핑 축구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ijeong.com/news/view.php?idx=4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국관광공사, 7월부터 전국 5개 음식테마거리 K스마일 캠페인
  •  기사 이미지 한여름밤 윤동주와 함께 시를...종로구 윤동주문학관
  •  기사 이미지 성남시청, 위캔두댓, 엄마와 클라리넷 등 사회적경제 영화제
전체 상단 메뉴바 위 로고 왼쪽옆(260×…
세종문화회관 상단(가로: 260 p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