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사용설명서’ 대륙여 홍수아, 수준급 요리로 “요섹녀” 등극
  • 기사등록 2016-07-18 10:30:03
기사수정

 

 

<사진 제공: 태그티비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 캡쳐>

 

 

 

대륙여신 홍수아가 화려한 요리실력으로 지난 15일 방송된 태그티비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 8회에서중국 팬들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이날 홍수아는 중국 팬들을 위해 춘천의 명물인 닭갈비를 직접 요리해 훈훈한 옆집 언니 같은 매력을 뽐냈다. 홍수아는 팬들이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동안 혼자 재래시장을 방문해 닭갈비와 닭 발 볶음의 재료를 구매했다.

 

글램핑장에 도착하자마자 홍수아는 능숙한 재료 손질로 보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홍수아는 닭갈비와 닭 발 볶음의 양념을 할 때도 계량스푼이나 레시피 없이 막힘없는 동작으로 요리를 진행해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홍수아는 요리를 자주 하느냐는 피디의 질문에 “촬영차 중국에 몇 달씩 머무는 동안, 쉬는 날에는 국수나 김치찌개와 같은 한식을 손수 만들어 스태프들과 같이 식사를 즐긴다.”라고 답했고 “내가 요리를 하면 중국 스태프들도 내 방에 와서 맛있게 먹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수아가 MC로 활약하는 태그티비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올레 티비 94번 채널에서 방송되며 홍수아는 하반기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홍주연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ijeong.com/news/view.php?idx=17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국관광공사, 7월부터 전국 5개 음식테마거리 K스마일 캠페인
  •  기사 이미지 한여름밤 윤동주와 함께 시를...종로구 윤동주문학관
  •  기사 이미지 성남시청, 위캔두댓, 엄마와 클라리넷 등 사회적경제 영화제
전체 상단 메뉴바 위 로고 왼쪽옆(260×…
세종문화회관 상단(가로: 260 p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