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밤선비 ‘남장여자 꽃책쾌’ 이유비,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 기사등록 2015-08-02 08:06:40
기사수정

 

 



배우 이유비가 ‘만찢녀’임을 제대로 인증했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 연출 이성준)의 원작 캐릭터와 100% 일치하는 만찢녀 시리즈를 공개해 커다란 눈망울부터 리얼한 표정까지 똑같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지난 31일(금) sidusHQ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 “<밤을 걷는 선비> 2D 양선VS 3D 양선 비교! 다양한 표정연기(눈썹은 아예 복붙한 듯)는 물론, 해사한 미모까지 싱크로율 100%죠? ‘만찢녀’ 이유비 다음주에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밤을 걷는 선비' 원작 만화와 드라마 조양선(이유비 분)의 비교 사진을 살펴보면 한양 최고의 책쾌답게 똘망똘망한 눈으로 영업을 하고, 춘화집을 펼쳐보았을 때의 당황하면서도 놀라운 표정이 똑같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장을 했지만 감출 수 없는 미모는 물론, 김성열(이준기 분)을 향한 마음 때문에 마음 고생할 때에도 표정이 살아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책쾌를 추포하는 관군을 피해 여인의 모습을 했을 때에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제대로 인증, 갓과 도포에 숨겨졌던 여리면서도 아름다운 조양선을 그대로 드러내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홍주연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ijeong.com/news/view.php?idx=15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국관광공사, 7월부터 전국 5개 음식테마거리 K스마일 캠페인
  •  기사 이미지 한여름밤 윤동주와 함께 시를...종로구 윤동주문학관
  •  기사 이미지 성남시청, 위캔두댓, 엄마와 클라리넷 등 사회적경제 영화제
전체 상단 메뉴바 위 로고 왼쪽옆(260×…
세종문화회관 상단(가로: 260 p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