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BC <밤선비> ‘남장여자 꽃책쾌’ 이유비... 심창민과 밀착 포옹?!
  • 기사등록 2015-07-22 07:21:11
기사수정

 

 



배우 이유비와 심창민의 초 밀착 포옹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극본 장현주 / 연출 이성준)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깜짝 놀란 이유비의 표정과 다정한 심창민의 눈빛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오늘 21일(화)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MBC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심창민과 초 밀착 포옹?! 어떤 이유로 이 둘은 허그를 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내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5화 본방사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유비의 드라마 현장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유비는 놀란 표정으로 심창민의 도포자락에 폭 안겨있는가 하면, 심창민과 함께 어느 한곳을 바라보고 있어 어떤 사연으로 포옹을 감행하고 있는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리스마있게 이유비를 보호하던 심창민이 이유비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어 향후 펼쳐질 이 둘의 관계에도 시선이 쏠리기도.
 
특히 똘망똘망한 사슴 눈망울로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눈길을 모으고 있는가 하면, 남장을 하고 있어도 감출 수 없는 예쁜 옆선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렇게 이유비와 심창민이 밀착포옹을 하는 장면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될 MBC <밤을 걷는 선비>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홍주연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ijeong.com/news/view.php?idx=152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국관광공사, 7월부터 전국 5개 음식테마거리 K스마일 캠페인
  •  기사 이미지 한여름밤 윤동주와 함께 시를...종로구 윤동주문학관
  •  기사 이미지 성남시청, 위캔두댓, 엄마와 클라리넷 등 사회적경제 영화제
전체 상단 메뉴바 위 로고 왼쪽옆(260×…
세종문화회관 상단(가로: 260 p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