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구, 제9회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 개최
  • 기사등록 2015-04-22 09:47:13
기사수정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제35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25일(토) 오전 9시 금천구청 광장 및 벚꽃십리길 일대에서 장애인 인권 문화 축제 ‘제9회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차성수 금천구청장을 비롯해 이목희 국회의원, 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 관내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1500여명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걷기 대회를 시작으로 장한어버이 시상 및 유공자를 표창하는 기념식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금천노래자랑 및 장애인인권을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 금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는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장애인 핸디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행사당일 누구나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문의는 금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로 하면 된다.


구는 다수의 주민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 철저한 안전관리 계획을 세웠다. △행사장 주변 교통 및 안전지도를 위해 자율방범연합대 배치 △응급상황 발생시 치료 및 이송을 위한 구급차 △걷기대회 및 핸디마라톤 대회시 경찰서 협조 △행사시설 및 부스 안전관리요원 배치 △종합안내소를 통한 행사 통제 및 안내 등 다양한 안전 대책을 준비했다.

 

(조재영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ijeong.com/news/view.php?idx=14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현장시장실 오른쪽옆(260×61 px)
모두투어 왼쪽옆(260×61 p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